[구매후기] 뭉쳐야 예쁘다, LG전자 컨버터블 패키지 냉장고 R328S

[구매후기] 뭉쳐야 예쁘다, LG전자 컨버터블 패키지 냉장고 R328S

 

아.

결혼한지 10년이 지났다.

 

이렇게 LG전자 컨버터블 패키지 냉장고 R328S 리뷰를 쓸 줄 알었다면

사진이라도 예쁘게 찍어 놓는 건데 ㅋㅋㅋㅋ

 

저게 다다

지금은 더러워서 안 찍는 게 

눈 건강에 좋다

 

[LG전자 컨버터블 패키지 냉장고 R328S 구매하러 가기]

 

당시 트렌드였던 

꽃무늬 아크릴 장식 가전에서 벗어날 시기라는 것.

 

냉장고를 바꾸기로 했다. 

 

 

검색검색

 

조건, 

1.LG전자 제품이어야할 것 

2.겉 모습이 스뎅이어야할 것

3.부가적인 기능은 별로 필요하지 않으니 가성비가 좋아야할 것 

 

그 결과 우리가 선택한 것은 이 이다. 

LG전자 컨버터블 패키지 냉장고 R328S 

 

 

왜 10년 전 냉장고는 이런 디자인이 없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풍검색을 했고 맘카페나 네이년에서 구매후기도 확인했다.

 

 

[LG전자 컨버터블 패키지 냉장고 R328S 구매평 보러가기]

 

 

한 개의 냉장고를 사는 것보다 

LG전자 컨버터블 패키지 냉장고 R328S 3개를 사서 비치하기로 함 

내 맘대로 손잡이도 달고 하는 게 좋아보였다.

 

그런데

2백.. 만원…. 이 넘는돠 ㅠㅠ ㅋㅋ ㅠㅠ

 

 

암튼 그렇게 쿠팡에서 구매 완료 

무사히 설치완료함 +_+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면

혼수가전 냉장고로 LG전자 컨버터블 패키지 냉장고 R328S 추천 박고 감

 

[LG전자 컨버터블 패키지 냉장고 R328S 상품정보 더보러가기]

 

 

 

내 돈 내고 지른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되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게될지도 모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