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앱] 피터팬의좋은방구하기, 앱으로 이용해 보세요!

앱에서 만나는 피터팬의좋은방구하기!

 

다운로드는 운영체제에 맞춰서

구글 플레이스나 앱스토어 버튼 클릭 :D

 

⬇️⬇️⬇️

 

 

 

 

조카녀석이 이번에 입학을 했다.

동대 근처에 방을 알아본다길래 

무의식적으로 네이버 카페시절이 기억이나

피터팬의좋은방구하기 들어갔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랬는데 앱으로 작성한 글이다 뭐시다가 있었다.

 

그래서 알아보니 

피터팬의좋은방구하기가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용 앱으로 개발되었던 것!

 

 

짠.

 

 

네이버카페 시절에도

게시판 기반 자취방 직거래 서비스가 획기적이었는데,

지금도 레이아웃도 깔끔하고, 

여전히 C2C 기반으로 잘 만들어 놨다 

 

 

 18년 간 NAVER 대표카페 부동산 1위였다는데

18년간의 DB와 운영경험이 녹아있는 듯하다

 

  208년 5월 기준 월 이용자 350만명, 누적 방문자 4억 명을 돌파했다고하니 

여전히 이 업계 누적 회원 수 1위, 누적 방문 수 1위라고 하니... ㄷㄷㄷ

 

 국내 최대 규모 ‘수수료 없는 매물’ 보유 수 1위라고 하니 위엄 ㄷㄷ

(매 월 수수료 없는 중개+직거래 매물 10만여 개 신규 등록)

 

그리고 여전히 네이버 카페와 연동해서 

내 방 내놓기 기능이 있네요 ㅋㅋ

앱설치해서 게시글 등록하면

피터팬 cafe, 피터팬 웹/앱, NAVER 부동산 통합 등록 가능 ㅋㅋ

 

여기에 예전에는 없었던

전자계약 기능까지 있으니 

이제는 자취방/원룸 직거래도 안심할 수 있겠네요

 

아참 실시간 채팅 기능도 있어서

예전에는 쪽지로 전화번호 주고 받아서 거래했었는데

이제는 개인정보 오픈에 민감하신 분들도 안심하고 이용가능할 것 같아요

 

 

이 모든 게 피터팬의좋은방구하기 앱만 설치하면 0원이라니

ㄷㄷㄷ 

 

특히 자취방을 구해야하는 대학생과 직장인분들

그리고 신혼집 구하시는 분들!!

얼른 설치하세요! 

 

다운로드는 운영체제에 맞춰서

구글 플레이스나 앱스토어 버튼 클릭 :D

 

CLICK! ⚡️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