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포크후기] 생생포크 1등급 삼겹살 구이용 1KG (냉장,국내산돼지고기)

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생포크 1등급 삼겹살 구이용 1KGㅋㅋㅋㅋㅋ

쿠팡 로켓프레쉬로 ㅋㅋㅋㅋㅋㅋ

 

 

저탄고지 식단(키토식단)을 2년간 유지하고 있는 나에게 

돼지고기 삼겹살이란 주식과도 같은 것임

 

신천지 덕분에...

코로나19바이러스 확진자가 급격히 늘어나는 상황에서 

애들 데리고 마트 직접 가기는 껄끄럽더라

 

 

그래서

주말간 일용할 양식을 찾다가 

쿠팡 로켓프레쉬에서 발견함 

 

 

생생포크 1등급 삼겹살 구이용 (냉장)

국내산이고 1키로

 

 

[생생포크 1등급 삼겹살 구이용 1.KG 상품정보 더보기]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5% 할인되서 

싸게샀다 ㅋㅋㅋㅋㅋ

 

 

생생포크 1등급 삼겹 구이용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안다 마트보다 조금 비싼 거 

근데  종종 시켜 먹는데 고기 질과 맛 괜찮다 

무엇보다 코로나19 확진자 확산상황 중 애들 데리고 마트 장보기 안해서 추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