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air KE704

gcmap.com 기준 783 마일 

기종은 A330-200 되시겠음.



힐튼 도쿄 베이에서 셔틀버스 타고 

나리타 공항 터미널 1 북쪽 게이트 하차




날씨 굳




스카이팀 카운터들




??????




네, 대한항공 체크인 카운터



가족 세 명 모두 비즈 발권은 처음이네욧.



FIDS



사이 좋은 스카이팀 

SKY PRIORITY로 신속 입장



에어사이드 입장




탑승 기다리기. 




입장



빼꼼.

A330-200 



다행스럽게도

오늘은 왼쪽.



자리 

7A,B,C 



웰컴 드링크 



의미 없는

피치 사진 



이제 곧 출발





하드웨어는


대충



이런 거죠.

USB 포트



더듬이 



시트 컨트롤러 



네, 332



IFE 모니터



내 몸매를 연상시키는 콘트롤러



쓸 일 1도 없음 



IFE 적용 



그러거나 말거나

나는 내 갈 길 간다 



밥은 먹어야지



CHOYA 매실주는 사랑입니다. 



디저트는 걍 그럼



어랏?



퍼스트는 공기 수송중



인천공항 꿀랜딩



747-8i 가 맞이해 줌



댄공 뮤직박스 



위탁수화물 찾고, 비행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도쿄
도움말 Daum 지도
  • BlogIcon sword 2016.01.14 13:23 신고

    앗 오늘은 제가 일뜽이네요 ㅎㅎ
    일뜽석은 못타니 리플이라도 일뜽 달아봄니다 -_ㅜ

    그나저나 비율은 폰카비율인데
    화질이 쩌네요... 디카가 필요 없어 보입니다 완전 굳
    무거운 카메라 떨구고 다니려도 블랙베리를 버리지 못해 무거운거 무식하게 들고다니는 1인 -_ㅜ...

    1. BlogIcon 콤군 2016.01.14 17:23 신고

      국내 폰은 찰칵 소리 땜시 요새 잘 안쓰구요.
      똑딱이로 찍고 있습니다. DSLR ㅂㅂ2

    2. BlogIcon sword 2016.01.14 18:03 신고

      아... 저희집은 아이폰도 블랙베리도 모두 직구한 폰이라서 소리는 안나는데...

      찰칵소리가 거슬리긴 하군요... 소리 나는걸 써본지 오래되어서 가물가물합니다 -ㅅ-;;;;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비행기록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