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역시나 위치와 룸레잇은 구글맵 참고. 

2016년 첫 투숙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도착





뭐지

예쁨





로비





클클

득템한 하얏트 다이아몬드 티어


역시나 클럽룸으로 업글잼 

사실, 스윗 어워드 쓰고 싶었으나, 

남산은 스윗 어워드 쓰기 쉽지 않음. 





방 많다ㅂ





어쨌거나 

입장





뭐 이런 것들 있음




월컴 과일




네, 룸빵하다 걸리면 죽는다.





베에에드





세면대





ㅇㅇ





ㅇㅁㄴㅌ





욕조





그리고 ㅇㅁㄴㅌ





디럭스 킹 뷰 





스케이트장 설렘





빠질 수 없는 아이폰 타임랩스





소오파




옷장




해피아워 시간에는 사람이 넘쳐나서 

그랜드 하얏트 남산의 해피아워 라운지 사진은 음따. 

걍 낮에 커피 한 잔 마시러 들린 라운지 





???




체크아웃


= 


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야. 

걍 믿고 가는 호텔 아니것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용산구 한남동 747-7
도움말 Daum 지도
  • BlogIcon noir 2016.01.11 10:53 신고

    네 걍 믿고 예약해야할거같습니다. ㅎㅎㅎ
    룸빵 ㅎㅎㅎㅎㅎ

    1. BlogIcon 콤군 2016.01.11 12:01 신고

      넹넹, 즐거운스테이

  • BlogIcon sword 2016.01.11 15:55 신고

    하얏트는 항상 진리!
    간김에 입구옆 주차장 지하 2층 슈퍼카 주차장 구경도 하면 좋은 곳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하얏트 다닐때 사진 잘찍어둘 걸 그랬어욤
    저 스케이트장에서 못타는 스케이트 열심히 타고 근육통으로 고생한 기억이 떠오릅니다 ㅎ
    숙박자 할인을 받아도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좋더라구요 ㅎㅎㅎ

    1. BlogIcon 콤군 2016.01.11 22:59 신고

      ㅋㅋ
      고통은 언제나 쏘드님과 함께하는군요

    2. BlogIcon sword 2016.01.12 00:10 신고

      이젠 늘 운동을 하는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스케이트 한두시간 탔다고 다음날 근육통이... 저..저희만 그랬나요
      다른 어른들도 그랬다고 하던데 ㄷㄷㄷㄷㄷㄷ

  • BlogIcon 채이CHAEY 2016.01.11 22:47 신고

    밥먹으러밖에 안가봐서 룸 구경은 처음하네요 ㅋㅋㅋ

    1. BlogIcon 콤군 2016.01.11 23:00 신고

      +_+

  • BlogIcon lifephobia 2016.01.13 21:31 신고

    우와, 스케이트장이 너무 예뻐요.
    프로포즈 같은 거 하기 좋은 느낌이랄까요? ㅋㅋ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여행기록/호텔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